자주 묻는 질문

Total 5건 1 페이지
자주묻는질문 목록
제목 날짜
서비스 및 AS 2021-07-18

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계신 가발이 조금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.

이에 저희 매장에 오시면 타브랜드 구입 제품이라 하더라도 상관없이 최선을 다해 자연스러운 가발로 손질해 드립니다.

서비스 및 AS 2021-07-19
가발은 인체에서 가장 민감한 두피에 직접 닿는 제품으로 장시간 착용 등의 원인으로
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.
탈모고객은 기본적으로 땀과 열이 많고 두피의 노폐물이 쌓이는 만큼 두피 청결유지에
더 신경을 쓰셔야 탈모범위가 확대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저희 매장에서는 두피의 혈액순환 촉진과 탈모 방지를 위해 이태리 명품 두피관리 브랜드인 Napura를
도입하여 고객마다의 두피 타입에 맞게 세분화된 전문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및 AS 2021-07-20

인모 가발의 경우 이미 디자인되어 있는 컬, 웨이브는 일반적인 펌 시술을 통해 만들어 집니다.

시간이 지날수록 컬, 웨이브가 풀어지는 현상은 인모 가발이기 때문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.

추후 시술에 관하여 담당 디자이너와 상의하시길 바랍니다.

다만, 세척 후 말리는 방법에 따라 컬, 웨이브는 되살아 나기도 합니다.

그만큼 현재 컬, 웨이브가 있는 인모 가발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세척 후 말리는 방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할 수 있겠는데요.

가발 구입 시 담당 디자이너의 가발 관리법을 잘 들으시고 이를 숙지하시는 게 중요합니다.

서비스 및 AS 2021-07-21

가발 역시 컷&펌 시술에 따라 스타일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단, 현재 사용하고 계신 가발의 모장, 손상도에 따라 스타일 변화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.

컷&펌 기술력은 짧은 시간 안에 습득할 수 없기에 오직 헤어 디자이너 출신의 WIG 전문가만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

저희 매장 디자이너와 상의 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스타일 변화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.

서비스 및 AS 2021-07-22

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. 첫 번째 방법은 흰머리가 자연스럽게 섞여 있는 가발을 착용하여

고객님의 본 머리와 자연스럽게 연결해 주는 방법으로 이 방법에는 염색하실 필요가 없으며

두 번째 방법은 먼저 원하시는 가발 컬러를 선택하신 후 고객님의 헤어 컬러도 그에 맞게 염색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.

검색